Insights > The pop-up market with a mission %


저희는 지역 경제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행사 참가비의 일부는 Mercy Center 를 통해 방콕의 가장 큰 슬럼 중 하나인Klong Toey의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기부됩니다. 저희는 지역 사회 환원의 가치를 굳게 믿고 있으며, 이런 저희의 노력에 여러분께서도 동참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Mercy Centre를 위한 기부

2014년 이래 Hope Fair의 판매자들은 백만밧에 가까운 기부금을 조성, Mercy Center (www.mercycentre.org) 를 통해 Klong Toey 슬럼의 아이들에게 기부해 왔습니다. 기부금은 학교 시설 수리, 교육비 후원 등 저희 커뮤니티를 위해 선별된 다양한 프로젝트들에 사용되었습니다. 각 행사 별 기부 영수증은 행사 후 Hope Fair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지됩니다.

기부물품을 행사장에 가져와 주세요!

행사장에는 항상 Mercy Center 부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행사장에 오시는 모든 분들께 옷이나 신발, 책, 가구 등의 기부물품을 가져와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Mercy Center 부스는 단체 활동 및 Hope Fair 참여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열 곳 이상의 자선 단체들이 저희의 모든 행사에 참여합니다

Sop Moei Arts, Fatima Center, Les Art’Isan Thailand, Isan Weaving등 태국 각지에서 온 열 곳 이상의 자선단체들 또한 행사에 참가하며 소외 계층이 만든 다양하고 질 좋은 제품을 판매합니다. 오셔서 각 단체들의 활동과 사회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들을 알아보세요.

왜 의식적인 구매가 중요할까요? 윤리와 가치

기업 윤리는 곧 진실한 경영을 의미합니다. Hope Fair는 판매자 선정 시 제품의 품질 뿐 아니라 지속가능성, 공정 무역, 사회와 환경에 대한 인식 등 그 기업이 가진 가치를 고려합니다. 저희의 사명은 동물, 환경 및 생산 과정에 관여한 모든 사람들의 복지를 증진시키는 것입니다.

건강 증진

자연주의, 유기농, 무항생제, 목초 사육 등의 제품들은 우리의 몸과, 동물과, 지구와, 미래를 위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합니다. 지속 가능한 패션은 환경오염 및 원자재, 에너지 및 물의 사용을 최소화합니다.

지역 사업 및 고용 후원

‘의식적인 구매 활동’ 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소비를 포함합니다. 이는 여러분이 쓰신 돈이 방콕의 소상공인과 생산자들에게 전달됨으로써 지역 고용 증진에 기여함을 의미합니다.

환경 보호

Hope Fair는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지 않는 제품과 음식의 생산을 장려합니다. 또한 음식이나 다른 제품이 어떻게 포장이 되었는지도 생각합니다. 반드시 재사용 봉투나 가방을 가져오셔서 일회용 비닐봉투의 사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해 주시고, 예전에 구매하셨던 유리병이 있으시면 리필을 위해 다시 가져와 주세요.

노동자 보호

여러분이 구매하시는 옷이나 음식을 만들기 위해 일하는 노동자들의 근무 조건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국제 표준에 비교했을 때는 어떨까요? 공정무역 제품의 구입은 공정한 임금수준과 안전한 근로 환경을 장려합니다.

의식적인 소비자들의 가치를 추구하는 구매활동 덕분에, 생산과정에서의 동물 복지에 대한 기업의 인식 및 소비문화가 점점 변화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매 활동이 사회 및 자연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여러분이 관심있는 상품이 어떻게 생산되었는지 더 잘 알고 싶으신가요? 저희 Hope Fair 의 모든 스태프들은 여러분의 질문에 대답해 드릴 준비가 되었습니다. 행사장에서 저희를 찾아 주셔도 되고, 혹시 특정한 상품을 찾고 계시다면 저희에게 연락주시면 직접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저희 행사에 판매자로 참여하세요!

여러분의 비지니스와 제품을 홍보하시고, 고객층을 넓히며 목표 고객들과 직접 대화하실 수 있어요.

1. 등록

저희 행사에 판매자로 참여하시기 위해서 우선 등록 절차가 필요합니다. 등록을 위해 회사 이름, 전화번호, 등록된 주소 – 회사 Tax ID 등록 사본 또는 (태국인의 경우) ID card 사본, 홈페이지, 페이스북 또는 다른 소셜네트워크 주소, 또는 여러분의 제품에 대한 짧은 소개와 사진을 이메일 contact@hopefairbangkok.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선정 및 행사 초대

등록 후 다가오는 행사에 판매자로 선정되시면, 해당하는 행사의 날짜, 장소, 비용 등 구체적인 내용이 담긴 이메일을 받으시게 됩니다. 행사에 참여하시고자 하시면 이메일에 담긴 지시사항을 따라 주세요. 행사에 참여하지 않으실 경우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면 해당 행사에 대한 이메일을 더이상 보내드리지 않으나, 향후 행사를 위한 등록은 유지됩니다.

3. 자선 단체를 위한 기부: Mercy Center

Hope Fair는 Mercy Center (www.mercycentre.org)를 통해 방콕 슬럼가의 아이들을 후원합니다. 부스 임대료에는 자선 프로젝트를 위한 판매자 기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판매자는 자동으로 기부를 하게 되며, 저희는 여러분께 행사에서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실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저희 행사장에는 항상 Mercy Center 부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행사장에 오시는 모든 분들께 옷이나 신발, 책, 가구 등의 기부물품을 부스로 전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Mercy Center 부스는 단체 활동 및 Hope Fair 참여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저희 행사에 참여하심으로써 후원하시게 되는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대해서 Mercy Center 스태프들과 직접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

4. 일반 규정

-모든 판매자는 행사 전 회사 Tax ID 등록 사본 또는 (태국인의 경우) ID card 사본을 반드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 모든 판매자는 이메일, 소셜 네트워크, 건물이나 학교 내, 협회 등을 통해 행사를 최대한 홍보해 주셔야 합니다. – 모든 판매자는 할당 된 구역 내에서 부스를 보기 좋게 꾸며 주셔야 합니다. – 테이블과 위치는 미리 정해져 있으며, 테이블의 변경이나 위치 변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전기가 필요한 경우 연장 케이블은 직접 가져와 주세요. – 쓰레기는 제공된 쓰레기통에 버려 주시고, 테이블이나 구역에 쓰레기를 남겨두지 말아주세요. – 음식제품은 미리 포장이 되어 있어야 하며, 현장에서 요리는 불가합니다. – 테이블과 구역에서 연기나 냄새가 나지 않도록 해 주세요. – 사용 후 잔여물이나 표시가 남지 않는 장비를 사용해 주세요. – 음식물을 판매하는 부스에서는 바닥에 보호 커버를 반드시 깔아 주시기 바랍니다. – 필요시 부스당 청소비 5000밧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호텔 입구에서 짐을 싣거나 내리는 것은 불가합니다. 행사 전에 이메일로 보내드린 지시사항을 따라 주세요. – 벽에 무언가를 붙이거나 걸거나, 풀이나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 모든 결제는 환불 및 양도가 불가합니다. – 모조품, 총기류, 불법 불꽃놀이 및 폭발물, 가연성 물질 및 음란물의 판매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감사합니다

Want to see what our events look like? Watch our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