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he pop-up market with a mission


hopefair2020t_34-1-8611022 hf-20221201-instagram-square-ld-1-7650916 hopefair2020t_37b-1-9930395

… Hope Fair의 미션은 ‘의식적인 구매 활동’를 장려하고, 소비자들과 창의적이고 지속 가능한 제품, 서비스 및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생산자들의 만남의 장을 마련해 주는 것입니다.

Hope Fair 는 윤리적으로 생산된 흥미로운 상품과 맛있는 음식을 접하는 동시에 방콕의 지역 순환 경제에 기여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오셔서 저희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어 주세요.

600명의 장인, 소상공인 및 디자이너들…

…이 저희 커뮤니티의 일원입니다. Hope Fair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맛있는 델리카트슨, 천연 섬유/천연 염색 기법을 이용해 디자이너가 직접 만든 의류, 무 화학 화장품 및 청소용 세제, 유기농 음료 및 향신료, 인테리어 디자인 및 장식품, 어린이 교육용 게임 및 의상, 웰니스 관련 상품 등

Hope Fair 의 자선 단체 후원

현재까지 총 기부 금액: 915575 THB

저희는 순환 경제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행사 참가비의 일부는 Mercy Center를 통해 방콕의 가장 큰 슬럼 중 하나인 Klong toey의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기부됩니다. 저희는 지역 사회 환원의 가치를 굳게 믿으며, 이런 저희의 노력에 여러분께서도 동참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더 읽어보기…

방콕 ‘의식적인 구매 활동’ 커뮤니티

기업 윤리는 곧 진실한 경영을 의미합니다. Hope Fair는 판매자 선정 시 제품의 품질 뿐 아니라 지속가능성, 공정 무역, 사회와 환경에 대한 인식 등 그 기업이 가진 가치를 고려합니다. 저희의 사명은 동물, 환경 및 생산 과정에 관여한 모든 사람들의 복지를 증진시키는 것입니다.
더 읽어보기…